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스쿨 메뉴를 모두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오기 전에는 집 바로 옆에 매장이 있어서 자주 먹곤 했었는데 지금 집에서는 거리가 좀 있다보니 안 먹은지가 꽤 지났네요.

피자스쿨 메뉴

피자나 치킨 등을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곤 하는데요. 피자 같은 경우에는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싼 편이죠. 하지만 저렴한 브랜드들도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피자스쿨을 가장 많이 애용을 했었어요. 만원 정도로 맛있는 피자 한 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먹었던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피자스쿨 메뉴는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 프랜차이즈

피자스쿨은 테이크아웃 전문 저가 피자 브랜드입니다. 매장에서 앉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을거에요. 값싼 가격으로 피자 한 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곳이죠.

 

저 같은 경우 친구들과 여럿이 먹을때는 도미노나 피자헛과 같은 브랜드에서 주문을 하지만 혼자서 피자를 먹을땐 항상 피자스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정리

그럼 지금부터 피자스쿨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신메뉴부터 살펴보고 넘어갈게요.

 

트러플 버팔로 피자와 트러플 버팔로 스틱이 새로 나왔나봅니다. 버팔로스틱과 블랙올리브, 미니카나디안 토핑에 트러플크림소스가 어우러진 피자입니다.

그럼 전체메뉴도 함께 보도록 할게요. 아래에 가격표도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허니비프피자, 더블갈릭바베큐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직화파인애플피자, 고구마피자가 있습니다.

다음 메뉴로는 핫치킨피자, 나폴리피자, 스테이크피자, 까르보네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피자, 깐쇼새우피자가 있습니다.

 

저는 항상 먹는 메뉴만 시키는 편이라서 가장 많이 먹은 것은 핫치킨과 스테이크에요. 대부분을 핫치킨에다가 갈릭디핑소스를 추가해서 먹곤 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피자스쿨 메뉴는 도이치바이트피자와 멕시칸바이트피자, 직화홀릭바이트피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다보니 메뉴들이 정말 많네요.

 

안 먹어본 메뉴들도 많이 있는데 조만간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피자 메뉴로 야채퀘사디아피자, 치킨퀘사디아피자, 비프퀘사디아피자, 닭안심살피자가 있습니다.

 

퀘사디아는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어떤 맛일지가 굉장히 궁금한 메뉴 중 하나에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시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클래식 피자 메뉴

피자스쿨 메뉴 중 클래식 피자들입니다. 치즈피자와 페퍼로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불고기피자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콤비네이션도 자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자, 그럼 이제 사이드 메뉴를 간단하게 더 살펴보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 메뉴

사이드로는 트러플 버팔로 스틱, 치킨텐더, 치킨스틱&윙, 오븐구이 통닭, 새우링&웨지감자, 치즈오븐스파게티, 갈릭포테이토가 있습니다.

 

여기에 소스들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 치즈 시즈닝, 케첩, 오이피클, 트러플크림소스, 갈릭디핑소스, 허니시럽, 스위트칠리소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피자스쿨 메뉴를 정리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번씩 피자가 땡길때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이 되기도 할텐데요. 오늘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셔서 하나를 선택해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맛있는 피자가 정말 많기 때문에 고민이 되기도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