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Z ontact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외출을 거의 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들 계실 것 같아요. 저 또한 현재 그런 삶을 살고 있습니다.

현대카드Z ONTACT

소비유형에 따라서 집중 할인이 들어가는 현대카드Z, 최근에 새롭게 등장한 신용카드이죠. 저번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ontact 카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지금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크게 할인 혜택이나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서 이 참에 변경을 할까하고 고민을 하고 있는데 괜찮은 카드가 등장을 한 것 같아요.

지금부터 현대카드Z ontact는 어떤 혜택을 담고 있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Z ontact

현대카드Z 시리즈는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패밀리용과 출퇴근용, 방구석용으로 각 각 Family, Work, Ontact가 있습니다. 반복되는 소비 유형에 따라서 구분을 해둔 상품이에요.

 

생각을 해보면 평소에 소비를 할 때 거의 비슷한 곳에다가 사용을 하곤 하는데요. 이럴 때 반복되는 소비 영역에 집중적인 할인이 들어가게 되는 카드입니다.

ontact 혜택 정리

자, 그럼 방구석용 구간반복 할인카드인 현대카드Z ontact의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회비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VISA, Master Card, 국내전용 모두 본인 10,000원입니다.

 

여기에 5가지 영역에 할인이 되는데요. 온라인 간편결제나 온라인 쇼핑,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배달앱,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ontact

현대카드Z ontact는 소비 5개 영역 할인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각 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

N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

 

-온라인쇼핑 월 멤버십 70% 할인

N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와우, 마켓컬리 컬리패스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30% 할인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왓챠, 멜론, 지니, 리디북스

 

-배달앱 10% 할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50%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스마트오더

현대카드z ontact의 할인 상세 내용도 알아보겠습니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1만원, 80만원 이상 시 월 1만 3천원 한도입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혜택을 받지 못해요.

 

디지털콘텐츠와 배달앱,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월 5천원, 80만원 이상 시 월 8천원 한도로 혜택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상세하게 파악을 할 수 있어요.

현대카드Z 시리즈는 총 7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발급을 받을 수가 있어요. 디자인이 느낌있게 잘 빠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Roling Z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네요. 이 참에 신용카드를 바꾸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도 배달앱이나 넷플릭스, 왓챠 등을 매 달 결제해서 보고 있는 중인데 저와 같은 소비 패턴을 가진 분들에겐 꽤 괜찮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현대카드Z ontact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각 자의 소비패턴에 맞게 총 3가지의 카드가 등장을 했는데요. 이 중에서 본인의 소비 유형과 비슷한 카드를 선택해 사용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3가지 모두 살펴봤는데 이 중에서는 ontact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서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