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60계 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거의 1주일에 한 번씩은 꼭 시켜먹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안 먹어봤던 것들을 도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60계 치킨 메뉴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인데 얼마 전부터 이영지와 이영자가 등장하는 CF가 많이 뜨더라구요. 재미나게 잘 만들어서 스킵도 안하고 계속 봤던 기억이 나네요.

 

60계 치킨은 그렇게 자주 시켜먹지는 않았는데 동네에 매장이 있어서 가끔씩 배달을 시켜 먹곤 했었어요. 항상 먹던 것만 시켜서 다른 메뉴들은 뭐가 있는지 잘 모르는 상태인데요.

오늘은 60계 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브랜드 중 하나이죠.

60계 치킨은?

60계 치킨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를 조리하고 그 날 사용한 기름은 모두 폐기처리한다는 브랜드 네이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날 사용한 기름을 재사용하는 일이 없다는 점에서 굉장히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치킨 브랜드이죠.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방 CCTV도 공개를 하고 있다고 하니 신뢰가 가기도 합니다. 맛도 나쁘지 않다는 평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도 먹어봤을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60계 치킨 메뉴 정리

자, 그럼 60계 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 전에 먹어보고 한 동안 먹지 않았었는데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등장을 한 상태네요.

 

호랑이치킨, 강정시대 달콤맛나, 강정시대 매콤맛나, 고추치킨이 있습니다.

다음은 60계 치킨의 대표 메뉴인 간지치킨이 있습니다. 짜장치킨 순한맛과 일반, 더 매운 고추치킨이 있네요.

 

간지치킨은 특제간장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짜장소스에 살짝 매콤한 빨간맛가루를 넣은 치킨과 인기메뉴인 고추치킨보다 더 맵게 만든 치킨이 있네요.

다음은 장스치킨, 6초치킨,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이 있습니다. 장스 치킨은 맵지 않게 불맛을 살린 바베큐 맛 치킨입니다. 6초치킨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인 후라이드와 양념이 있어서 본인 취향대로 주문을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크리스피 치킨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60계 치킨 메뉴에는 콤보 조합도 있어요. 맛있는 부위만 모아 놓은 윙, 봉, 다리 콤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닭봉만 15조각, 윙만 15조각, 다리만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소스를 추가할 경우에 추가 금액이 붙게 되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0계 치킨 사이드 메뉴

요즘은 어느 치킨 브랜드를 보더라도 사이드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죠. 60계 치킨 메뉴에도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포테이토 치즈스틱과 탕수6, 쫀득치즈볼, 콘 치즈볼이 있네요. 요즘 치즈볼에 꽂혀서 항상 치킨을 시킬때면 함께 시켜먹곤 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이 외에도 쫀도그, 치즈닝 쫀도그, 멘보샤, 똥집튀김, 떡볶이, 닭오돌살볶음우동, 골뱅이무침, 해물어묵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치킨에 떡볶이 조합을 먹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저는 한 번도 먹어 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한 번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잘 어울리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60계 치킨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치킨 대신에 피자를 시켜먹었었는데 조만간 한 번 또 먹어줘야 될 것 같네요.

이번에 주문을 할 때는 호랑이 치킨을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최근에 나온 메뉴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매콤달콤하다고 하니 치밥을 하기에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