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행하고 있는

SPTI 테스트 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어제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키워드가 하나 있는데요. 아직까지 올라가있네요.

바로 SPTI 테스트라는 키워드입니다.

올 상반기에 유행을 했었던 MBTI에 이어서

새로운 테스트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요.

 

SPTI는 MBTI와 Snack의 합성어로

스낵팟이 만든 성격테스트라고 합니다.

총 12가지의 질문으로 구성되며

응답자의 성격적인 특성과 함께 이에 어울리는

스낵을 찾아준다는 테스트인데요.

지금부터 SPTI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와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SPTI 테스트의 특징은 사람의

성향을 스낵으로 표현한다는 점이죠.

테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음료, 과자,

아이스크림, 젤리 등으로 응답자의 성향과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는 스낵과 최악의 케미가

되는 스낵이 동시에 제시되고 있습니다.

 

심심풀이용으로 하기 딱 좋은 것 같네요.

자 그럼 SPTI 테스트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리면서 함께 해보도록 합시다.

SPTI 테스트의 메인 화면입니다.

벌써 260만명이 참여를 했네요.

진짜 요즘 유행하고 있는게 맞나봅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적어드릴게요.

spti.snackpot.kr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SPTI 테스트 문제는 간단해요.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때

예전에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때

시험기간에 나는 등

 

문제는 총 12가지로 금방 끝나기때문에

가볍게 하기 아주 좋답니다.

저도 SPTI 테스트를 한 번 해봤어요.

문제가 적으니까 금방 끝나는군요.

제가 나온 유형은 호불호 갈리는 데자와

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이랍니다.

 

호불호가 강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좋은데 싫은 사람은 너무 싫어요.

틀에 박힌게 싫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요.

 

이렇게 코멘트들이 나오는데 거의 비슷한 것 같네요.

SPTI 테스트를 한 사람 중

나와 같은 유형은 2.96%가 있네요.

환상의 케미로 민트캔디...

환장하는 케미로 연양갱

 

심심풀이용으로 한 번씩 하기 좋은 것 같네요.

아직 안해보셨다면 알려드린 SPTI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한 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2분도 안걸리는 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